티스토리 뷰

유튜브 바로가기 시작. 

요즘 유튜브 많이 보시지 않나요 저도 유튜브 애용하고 있는데요 재미있는 컨텐츠도 많고 쉽게 찾을수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는거 같아요 또한 예전 예능을 무료로 볼수있어서 더더욱 좋긴 한거같아요 요즘 유튜브 사용자가 더더욱 늘고 있는 추세지요. 

게다가 유튜브로 방송 하는 연예인들도 많아 졌죠 보면 인스타 보다 유튜브로 방송 하시는분들이 더 많은거 같더라구요 더 소통도 쉬운거 같고요 그대신 위험하고 좋지 않은 방송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이슈를 위해서 도를 넘은 사람들도 간혹 보이더라구요. 

 

 

이로 인해서 우리 삶은 조금은 더 편해졌습니다. 글과 사진으로 원하는 정보를 확인하던 시대에서 이제는 멀티미디어를 통해서 해결하게 되었으니 당연한 결과이기는 하져. 아 물론 유튜브에서도 가짜 후기나 정보가 있기는 하니 조심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유튜브는 공짜입니다. 그러나 좀더 정확하게 표현하면 광고를 시청하기때문에 엄현히 말하면 그에대한 시청료를 지불한다고도 볼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유튜브는 영상을 제작한 유튜버들에게 수익을 주기때문입니다.

 

 

생각 보다 많은 사람들이 본인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이 사이트에 업로드 합니다. 아 내 일상생활이 진짜 누구에게 도움이 되겠어?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실제로는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아무튼 현재는 누구나가 이곳을 이용해서 유튜버가 될수 도 있는것인데요. 중요한것은 화질이나 영상 퀄리티가 아니고 그것이 담고 있는 내용이 라는것입니다. 사람도 그렇자나요. 겉모습만 번지르한 사람보다는 속이 진국인 이들을 더 좋아하게되는것처럼요.

 

 

 

 

유튜브 홈페이즈를 매일처럼 자주 쓰는 분들이시라면 꼭 윈도우 바탕화면에서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는 바로가기 단축아이콘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기능이 많이 있으니 말입니다.

그중에서도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를 쓰시면 여러분들도 쉽게 만들수 있는데요. 크롬 오른족 위에있는 도구더보기 메뉴에서 바로가기 만들기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