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어스 다운로드.

바람소리가 무섭게 들리네요 저는 오늘 주말만 생각 하고 얇게 입고 왔는데 이런 잘못된 선택인거 같습니다 감기 걸리기 딱 좋은 의상인거 같아요 명절 동안 너무 포근해서 오늘도 포근 할줄 알았는데 시샘하듯 바람이 장난 아니네요. 

내일은 장갑도 꺼내야 할거 같아요 다시 롱패딩에 장갑을 꺼내서 나와야 할거 같은 느낌입니다 너무 추울거 같아요 어제 봄옷으로 다 정리 하려고 했었는데 다행인거 같네요 저의 귀차니즘에게 감사해야 겠어요. 

 

 

간단하게 비교하자면 집에 있는 컴퓨터앞에서 검색이나 지도 탐색을 이용해서 지구상에서 손꼽히는 문화, 예술의 도시나 마을 국가들을 찾아가볼수 있다는 것입니다. 진짜 대박이죠? 

현재 구글어스 다운로드는 2가지 방식으로 제공되어지고 있는데요. 하나는 데스크톱 pc에서 쓰는것이고 다른 하나는 모바일에서 사용가능한 것입니다. 무엇이되었든 본인이 필요한방식을 사용하시면 되겠죠.

 

 

보통 예전같은 경우에는 검색이 안되고 다운로드가 불가능 하다고 생각하시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vpn등을 이용해서 받아서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게 힘들면 apk를 받아서 설치하는거구요. 

일단 인터넷에서 구글 어스 공식 홈페이지를 검색하고 들어가시게 되면 간단하게 이용할수 있는 화면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찾으면 되는데요.

 

 

크롬으로 이곳에 들어가시면 바로 웹브라우저에서 사용할수 있는 구글어스 실행이 있습니다. 굳이 인스톨이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방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설치형 프로그램을 찾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그냥 사이트 상단 왼쪽에서 어스버전이라는 것을 찾아보세요. 그럼 거기에서 데스크톱용 어스프로 다운로드를 찾을수 있어요. 그럼 행복하세요.

댓글